업체탐방- 계양

안전하고 가벼우며,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과학적 예초기
원심력 이용한 자동스마트 안전날, 썰어서 자르는 4골 톱니날

(주)계양(대표 박종운)은 장시간 작업 시에도 피로를 획기적으로 줄여주고, 원심력을 이용한 자동 스마트 안전날로 안전성을 높인 예초기 ‘비행접시 붕붕이’를 출시·판매하고 있다.
‘비행접시 붕붕이’는 예초 시 강한 돌이나 딱딱한 물체에 부딪쳐 톱니날의 원심력보다 강한 부하를 받게 되면 자동으로 톱니날이 본체 안으로 들어가 위험을 방지해준다. 칼날 역시 톱니 형태로 톱으로 나무를 썰듯이 풀을 자르기 때문에 모든 풀을 깔끔하고 일정하게 힘들이지 않고 자를 수 있다. 특수고강도 플라스틱날을 사용해 안전을 극대화했다.
본체가 회전하면 과학적으로 설계된 하부에 지면과 본체 사이에 공기층을 형성하며 예초에 가장 적절한 양의 양력이 발생되어 최소의 힘으로 힘들이지 않고 예초를 할 수 있다.
‘붕붕이’는 가볍고 안전해 힘이 적게 들어 작업피로도가 현저하게 감소하며, 양력발생으로 작업봉의 무게가 현저히 가벼워진다. 하부에 회전 미끄럼판이 있어 바닥에 대고 힘 안들이고 좌우와 전후로 작업할 수 있다. 일체형이라 간단해 특별한 공구나 기계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특수고강도 플라스틱 4골 톱니날 3개가 장착되어 안전하면서도 깔끔하게 빨리 작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문의. 041-570-8008)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