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도성형·탈모관리’ 등 건강과 미용 고려한 맞춤형 선물 인기

민족 대 명절 한가위가 얼마 안 남았다. 해마다 추석이 다가오면 부모님께 명절 선물로 무엇을 해드려야 하나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예년처럼 용돈이나 건강보조식품, 효도여행 등의 정성 어린 선물도 좋지만 좀 더 특별한 선물을 원한다면 젊어진 외모로 활력을 얻으실 수 있도록 동안 부모님 만드는 선물은 어떨까?

젊음을 유지하고 싶어 하는 부모님에게는 ‘효도성형’

나이가 들면 검버섯이 생기기 마련이다. 검버섯은 저승꽃이라고도 불리기에 젊음을 원하는 부모님에게는 걱정거리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검버섯은 피부 노화와 자외선 때문에 생기는 색소 질환으로 얼굴과 목, 손등 등 햇빛에 노출되는 부위에 생긴다. 검버섯은 시간이 지날수록 뚜렷해지며 한두 개 생기더라도 전체 피부 톤에 영향을 주어 나이 들어 보이게 만든다. 검버섯은 시술을 통해 간단히 제거할 수 있다. 검버섯의 두께, 조직, 색 등 상태에 따라 가장 적절한 레이저를 선택한다면 통증 없이 5~10분 정도 시술을 통해 치료할 수 있다. 검버섯 시술은 제거보다 사후 관리가 중요하다. 재생크림을 발라주고 자외선을 철저히 차단해주어야 한다.

탈모 고민하는 부모님 위해서는 부분가발·탈모관리용품 좋아
탈모는 중년의 젊음외모를 망치는 가장 큰 적이다. 갱년기 이후 탈모가 진행되는 어머니를 위한 부분 가발은 어떨까?
폐경기 이후의 중년 여성 탈모는 우울증으로 이어질 수도 있을 정도로 나이 든 여성들이 신경 쓰는 부분이다 바깥 활동이 활발한 어머니에게는 부분 가발로 자신감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다.
부모님이 탈모 때문에 고민이라면 부분가발이나 탈모관리 용품 및 조기 탈모치료를 통해 젊음을 되돌려 드리자.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