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원스톱 뷰티체험, 9월 12~15일까지

2013대한민국 뷰티박람회가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또한 뷰티체험관이 박람회장내 별도의 공간에 마련되어 예약없이 누구에게나 체험기회가 주어진다.
뷰티체험관에서는 가발체험, 네일아트체험, 메이크업체험, 헤나아트체험, 골근위뷰티 체험, 스킨애니버셔리 체험, 허브아일랜드의 힐링체험 등을 할 수 있다.
피부타입을 체크 받아보고 그에 맞는 에스테틱 관리는 물론 체험관 안에 트릭아트 및 한류갤러리에서의 포토타임도 가질 수 있다. 평소에 자신의 얼굴형이나 피부톤에 맞는 메이크업이 궁금했던 사람들은 체험관 내 메이크업 시연으로 자신만의 개성 찾을 수 있으며, 가발체험관에서는 평소 시도해보지 못했던 다양한 가발을 착용해볼 수 있다.
또한 바디에 새겨진 예술이라고 불리는 ´헤나아트´ 또한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인데 레인보우 타투, 컬러링 타투, 웨딩 타투 등 최신 타투 스타일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다.
또한 체험관 안에서는 ‘골근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는 체험관이 설치되는데 이는 해부학적인 길항의 원리를 이용해 뼈와 근육을 자극, 얼굴축소, 안면비대칭 교정, 광대축소가 가능한 미용법이다. 또한 출산 후 산모들의 벌어진 골반을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 또한 마련되어 산모들의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www.k-beautyexpo.co.kr)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