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대 경기도연합회 임춘랑 회장 당선

수석부회장 이화숙 용인시연합회장
감사 송경자 안산시연합회장·방기숙 양주시연합회장
총무 임순심 의왕시연합회장

제11대 생활개선경기도연합회 회장으로 임춘랑 경기도연합회 총무가 당선됐다.
1월의 마지막 날 경기도농업기술원 농업과학교육관에서 열린 2013년 생활개선경기도연합회 정기총회에서는 2년 동안 경기도연합회를 이끌어갈 부회장에 이화숙 용인시연합회장, 감사에 송경자 안산시연합회장과 방기숙 양주시연합회장이 선출됐으며 총무에 임순심 의왕시연합회장이 선임됐다.
그밖에 운영위원으로는 서영순 광주시연합회장, 조선희 평택시연합회장, 정명순 파주시연합회장, 윤열순 여주군연합회장, 이복실 연천군연합회장이 선임되며 제 11대 경기도연합회를 힘차게 출범시켰다.
앞서 가진 정기총회 개회식에서 임재욱 경기도농업기술원장은 “여성농업인의 역할이 두드러진 요즘 생활개선경기도연합회는 농업인단체 중에서도 경기도를 빛내는 보석같은 단체”라고 격려하며 농업농촌을 위해 보다 많은 역할을 당부했다.
경기도연합회는 2013년 활동계획으로 오는 5월 13일~15일에 경기도문화의 전당에서 한마음대회 및 전시회를 여는 것을 비롯해 지역먹거리 홍보를 통한 지역 활력화를 위한 계획을 세웠다. 한편 이날 회원들은 신동국 뉴패러다임센터 대표의 팀워크와 바람직한 조직에 대한 강의로 리더십 함양교육을 받기도 했다.

■ 미니인터뷰 - 임춘랑 11대 경기도연합회장

 “역동적 경기도연합회 만들터”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즐기면서 일하며, 보다 발전된 경기도연합회를 위해 열심히 뛰겠습니다.”
경기도연합회 총무 4년의 임기를 마치고 경기도연합회 회장직에 단일후보로 등록해 만장일치로 선출된 임춘랑 회장의 당선소감이다. 임 회장은 화성시 면단위 회장, 화성시연합회 회장과 경기도연합회 총무 등의 경험을 두루 쌓으며 생활개선회와 함께 발전하고 성장해온 것이 무엇보다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단합하고 소통하는 경기도연합회, 역동적인 생활개선회가 되도록 경기도 28개 시군 연합회와 함께 힘을 모아나가겠습니다.”
임 회장은 농산물가공연구회 등과 연계한 농산물 판매사업 등 수익사업의 활성화 방안도 모색하고, 회원들의 봉사와 나눔에 무게를 실어 생활개선회가 지역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