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광주국제농기자재전시회’ 개최

2월28일~3월3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려

국제농기자재전시회가 오는 2월28일부터 3월3일까지 광주에서 펼쳐진다.
국제농기자재전시회 조직위원회에서는 ‘제3회 광주국제농기자재전시회’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국제농기자재전시회는 ‘2013 친환경 및 도시농업박람회’와 동시 개최되며, 200여개의 농업관련업체와 도시농업, 친환경제품, 지자체가 참여해 일반시민과 청소년들에게 기계화, 과학화, 다양화 되고 있는 농기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관람할 수 있는 흥미로운 체험의 장이 될 것으로 위원회 측은 기대하고 있다.
국제농기자재전시회는 2013년 새해 처음으로 실시되는 실내 농기자재전시회로서 2013년 농사를 준비하는 호남의 농축산·화훼·원예 농가에 최근 출시된 농기계와 장비의 효율적 유지 관리 및 실용적 사용에 관한 농자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귀농귀촌 희망자에게는 신규 사업 아이디어와 최신 정보, 그리고 저렴하고 성능 좋은 제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기존의 농업박람회가 야외에서 축제의 형식과 더불어 진행되었다면 이번 전시회는 실내에서 농기계 및 농자재 중심으로 펼쳐지는 전문 산업전시이다.
주요전시 품목으로는 대형 농축산 기계에서 하우스 자동개폐기, 스프링클러, 안개식 무인방제기 등의 하우스 관리 자재 이외에도 보안경 등 특수 장비를 포함한 다양한 농기계와 자재를 한눈에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이나 단체는 광주국제농기자재전시회 사무국(홈페이지 www.agritex.kr) 또는 전화 (062-236-0080)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