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말파티에서 주목받는 스타일링 팁

패션스타일링으로 연말 모임에서 ‘나도 연예인’

갑자기 추워진 날씨만큼 연말모임 시즌이 코앞으로 성큼 다가왔음을 느끼게 한다. 여자라면 누구나 특별한 모임이나 크리스마스와 같은 행사에서 가장 돋보이고 싶을 것이다. 일부러 너무 꾸민 티가 안 나면서 모임자리에서 주목을 받고 싶다면 모임의 성격, 분위기, 시간 등 을 고려해 스타일링을 완성하자.

동성 친구들과의 파티, ‘포인트 컬러’로 감각적이게
동성친구의 모임에 가기 위해 많은 이들은 한 달 전부터 백화점과 인터넷 쇼핑을 하며 자신을 위한 아이템을 찾는다. 그만큼 스타일에 있어 가장 신경이 많이 쓰는 자리이기 때문이다. 연말에 가장 핫한 컬러는 레드이다.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 레드 컬러 코트에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꽃무늬 팬츠로 마무리하면 화려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커플 모임, ‘블랙위주’의 옷으로 우아하게
커플 모임에서는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도 한눈에 연인이라고 알아볼 수 있는 커플룩을 연출한다면, 모든 이들의 부러움의 시선을 받을 수 있다. 세련된 커플룩을 위해서는 고급스럽고 차분한 느낌의 스타일링이 좋다. 주로 블랙 위주의 스타일링은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겨울 핫 아이템인 퍼 재킷은 짧은 기장으로 Young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밍크 소재가 우아한 매력을 드러낼 수 있다. 너무 블랙만 강조하면 차가운 인상을 남길 수 있으니 액세서리 컬러로 커플 느낌을 내어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커플룩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이성모임, 여성스런 실루엣으로 사랑스럽게
이성모임에는 자신의 매력이 돋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2011년 가장 핫한 아우터 중 하나인 케이프 코트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때 제격인 아이템이다. 볼륨감을 강조한 오버사이즈 블랙 케이프 변형 스타일에 레드 미니 원피스를 매치하여 사랑스러우면서 섹시한 느낌까지 줄 수 있으므로 평소와는 다른 느낌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을 만나는 자리인가를 파악하고 적재적소에 맞는 스타일링으로 연말모임에서 모두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즐거움을 누려보자.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