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섹스에서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불행히도 한국의 요조숙녀들은 너무나도 무지한 영역인 것이다. 그만큼 남자는 섹스에 있어 속마음을 숨긴다. 그러나 속아주는 숙녀 역시 그를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오르가즘을 가장하고 신음소리를 높이며, 쇼핑목록을 생각하며 그가 빨리 끝내주기를 바랄지도 모르는 일이다.
많은 성 세미나에서 확인되었듯이 남자들이 황홀한 섹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으로 생각하는 것은 완벽한 몸매나 육체적인 아름다움, 혹은 능수능란한 테크닉이 아닌 바로 상대 여성이 자신을 잊을 정도로 완벽하게 섹스에 몰입하는 것이다.
성관계를 가질 때 남자는 파트너의 정신과 육체, 영혼을 현재 일어나는 일에 완전히 내맡기기를 바란다. 그는 자신의 파트너가 흥분하고 섹스를 즐기고 싶다는 것 외에는 아무 생각이 없다는 것을 느끼고 싶어한다. 여성 여러분이 그를 사랑하고 그와의 섹스를 진심으로 즐기고픔 자유로운 영혼의 강렬한 의지표현을 분명히 한다면 그는 당신의 포로일 수밖에 없고 당신은 남자를 다룰 줄 알며 섹스로 그를 정복할 수 있는 여자인 것이다. 몸을 움츠리거나 그늘에 숨지 말고 당당하게 허리를 짝 펴고 빛나는 미소와 반짝이는 눈동자로 열정을 품어 그를 쳐다보아라. 그에게 당신의 늘어진 뱃살이나 눈가의 잔주름, 얼굴 한쪽의 기미나 굵은 팔뚝 따위는 안중에도 없다.
여성인 당신이 당신의 인생과 무엇보다 삶의 온갖 역경과 상처를 극복하고 여기까지 온 당신 자신, 그 중에서도 자랑스럽고 당당하며 사랑스럽기까지 한 당신 육체에 자신을 가진다면 그는 그순간 마법에 걸린 듯 자신 앞의 눈부신 여신에 넋이 홀리는 것이다.
여성이여, 사랑하는 그와의 섹스에 앞서 햇빛이 눈부신 곳에서 당신 자신의 나신을 거울에 비추어 보아라. 남자를 정복하는 여자는 자신감에 충만한 여자다.

강경숙 (산부인과전문의·성의학박사)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