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남성 만들기 ⑨

강한 남편이 되고 싶다면 몇가지 남성 단련법을 알아두는 것이 좋다. 다음의 방법들 가운에 취향에 맞는 몇가지 만이라도 습관을 들여 꾸준히 실천한다면 정력이 크게 좋아진다.

1.냉온욕= 샤워할 때 한번씩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먼저 음경을 위로 치켜잡고 더운 물을 5회 끼얹는다. 충분히 릴랙스 되었을 때 찬물을 5회 끼얹는다. 이 방법을 10회 반복한다. 매일 계속하면 음낭이 활성화돼 남성호르몬의 분비가 촉진되고 정력이 강화되어 성욕도 증진된다.

2.치골마찰= 손바닥을 펴서 엄지를 제외한 네 손가락을 치골 부위에 놓는다. 치골을 중심으로 주변이 자극되도록 네 손가락을 시계방향으로 부드럽게 원을 그리며 문지른다. 20회를 돌린 뒤 반대방향으로 20회를 돌린다. 치골 부위는 생식기능 급소들이 밀집돼 있는 곳으로 이 마사지는 정력을 높이고 발기력을 강화시킨다.

3.두드리기= 적당히 발기되었을 때 귀두 끝을 연필 끝으로 가볍게 두드려준다. 다음에는 음경 전체를 오르내리며 골고루 두드려준다. 발기력을 강화하고 발기 지속시간을 늘려준다. 

4.탄력운동= 발기된 페니스 끝을 엄지손가락을 이용해 최대한 아래로 내리 누른다. 이 상태에서 항문에 힘을 주어 강하게 조였다 풀기를 20회쯤 반복한다. 이 운동은 페니스 인대의 탄력을 높여 실전에서 강한 힘을 발휘하게 하며, 항문 괄약근 강화로 사정 조절능력을 높여준다.

5.주무르기= 발기된 상태에서 다섯 손가락에 힘을 주어 열 번 쯤 꽉 움켜잡았다가 놓는다. 다음에는 과환을 열 번 쯤 움켜잡았다가 놓는다. 이렇게 5회 반복한다. 이 훈련은 페니스의 신경과 혈관을 활성화 한다. 귀두의 발육이 촉진되고 발기 지속력을 높여주며, 조루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대화당 한의원 원장 (02-557-0122)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